Wednesday, April 8, 2015

Loco 로꼬, Yuju 유주 of GFRIEND 여자친구 – Spring Is Gone by Chance 우연히 봄 (Girl Who Sees Smell 냄새를 보는 소녀 OST Part.2) english translation+romanized Lyrics


ENGLISH TRANSLATION
It came to me like coincidence
I see the spring scent
You’re coming as well
From far away, your scent is coming
On the tip of my fluttering nose, on my lips
This good feeling, this trembling
Without knowing, spring came like coincidence
Suddenly, winter passed and now it’s spring
I’m still like stone in front of you
I still can’t believe this but
My left hand still has your scent
As it strangely flows so I can breathe
It’s different from being on stage, I avoid your eyes
I let out a sigh, seeing myself turn my head
I haven’t felt this in a while and it’s making me simple headed
Only you know this
I thought I fixed my stuttering but once again, I forget the words I practiced
I can’t say things that I can’t handle
Tell me what you want, I’ll do it for you
I can color everything else but you black
I’ll go slowly, a little closer
Spring came like coincidence
The scent is still thick
My footsteps are light on my way back home
I imagine you and me getting closer, as I cringe and shudder
The inside of my head is getting white
All day, I keep talking about the weather
Because of only you, I grow dull to everything else
The nervousness that silence creates makes my heart flutter, makes me smile
I tried to ignore the guys next to you
But they make my once blurred eyes light on fire
The winter was especially cold and I’ve been waiting for this spring
I want to hold you so close that you can’t move
I want to hug you so you can feel me more
I love u so I love u
It’s so easy
But still, I’ll hold it in
Because I’m a woman, I’ll wait one more day
You fool, tell me
I can see your heart
Tell me you want me
Don’t hide it anymore
Suddenly, in front of me, now, in front of me
This good feeling, this trembling
Without knowing, spring came like coincidence
ROMANIZED
uyeonhi naege onabwa
bom hyanggiga boyeo
neodo gati onabwa
jeo meolliseo ni hyanggiga
seolleneun kokkeute naui ipsure
gwaenchanheun neukkim i tteollim
nado mollae uyeonhi bom
X 3
*Rap
eo eoneusae gyeoul jina bomiya
yeojeonhi nan neo apeseon doriya
nan ajik ige mitgijiga anhjiman
nae oen soneun jigeumkkajido neoui hyanggiga
mimyohage heulleossdeon bunwigie
ajikkkaji nan gakkaseuro sum swine
mudae wiwan dareuge ni nuneul pihae
gogaereul dollyeossdeon nae moseube hansum swine
oraenmane neukkyeojineun i tteollimi nal dansunhage mandeureo
ttak neoman aneun georiji
da gochyeossdago saenggakhaessdeon beobeogimi tto dojyeoseo junbihaessdeon mareul ijeobeoriji
nan juwo damji moshal mareun jeoldae an hae
wonhaneun geol malhaebwa neol wihaeseoman halge
neo ppaegon da saekchilhal su isseo kkamahge
cheoncheonhi galge jogeum deo gakkapge
*Rap2
uyeonhi bom
eo ajikkkaji hyanggiga jitne
balgeoreumi gabyeowo jibe ganeun giren
deo gakkawojil neowa nareul sangsanghaneun nae moseubi ogeulgeoryeo momseorichine
eo eo meorissogi hayaejigi ttaemune
haru jongil nalssi yaegiman banbokhage dwae
oroji nan neo hana ttaemune dareun geosdeuregen mugamgakhage dwae
jeongjeogi mandeuneun ginjanggameun ohiryeo seolleeo nareul miso jisge mandeureo
moreun cheok haryeo haessdeon ni yeopui namjadeureun
heurishaessdeon nae nun ape bureul kige mandeureo
gyeoureun yunanhido chuwossgo dasi doraon geutorok gidaryeossdeon bom
umjigiji moshadorok japgo issgo sipeo
nal deo neukkil su issge ango issgo sipeo
*bridge
I love u so I love u
neomu swiun geol
geuraedo na chamgo isseulge
nan yeojainikka haru deo gidaryeo
baboya naege malhaebwa
ni maeumdo boyeo
gajgo sipdago haebwa
deo isangeun gamchuji ma
eoneusae nae ape ijen nae ape
gwaenchanheun neukkim i tteollim
nado mollae uyeonhi b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