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September 22, 2015

Soyou 소유 & Kwon Jeong Yeol 권정열 - Lean on Me 어깨 english translation+hangul+romanized lyrics



ENGLISH TRANSLATION

I know there are times when nothing goes as you want
When you can’t fall asleep no matter how much you toss and turn

So many people inside your phone
But there’s no one to call
When you wanna be alone but you’re really lonely
When you don’t even have energy to smile
When you have so much to do
And it builds up and doesn’t go away
 When you keep sighing
You can lean on me
With you you, whenever
You can lean on me and rest my dear
With you you, I understand
When your day feels especially long
When your commute back home feels so long
There was so much I wanted to say
But I just bitterly smiled and held it in
Times when you feel like you’ll burst out crying
At the slightly touch
When you keep sighing
Even when you tell yourself it’ll get better some day
You can lean on me
With you you, whenever
You can lean on me and rest my dear
With you you, I understand
Am I the only one?
Am I the only one who is struggling?
I know I know
You’re doing a good job
Don’t just hold it inside
you know you know
I’m by your side
You can lean on me
With you you, whenever
You can lean on me and rest my dear
With you you, I understand
I understand
I understand
I understand

HANGUL
잘 알죠 모든 게 내 맘 같지 않을 때
아무리 뒤척여도 잠은 오지를 않고

전화 속 사람들 이렇게나 많은데
연락할 누구도 곁에 없을 때

혼자만 있고 싶어도 사실 외로울 때
웃어볼 기운도 없을 때가 있죠

할 일은 쌓여서 산더미에
줄어들질 않고
자꾸 한숨만 나올 땐

기대도 돼 기대도 돼요 내게
with you you
언제든
내게 기대 쉬어도 돼요 그대
with you you
다 이해해

유난히 하루가 길게만 느껴질 때
집으로 가는 길 괜히 멀기만 하고

하고픈 이야기 정말 많았었는데
쓴 웃음 지으며 참아버렸죠

누가 툭 건드리기만 하면 금방이라도
울음이 터질 것 같을 때가 있죠

언젠간 괜찮아 질 거라고
애써 생각해도
자꾸 한숨만 나올 땐

기대도 돼 기대도 돼요 내게
with you you
언제든
내게 기대 쉬어도 돼요 그대
with you you
다 이해해

나만 이런건지
혼자 힘든건지
I know I know
잘 하고 있단 걸

그렇게 속으로만
안고있지 말고
you know you know
내가 곁에 있단 걸

기대도 돼 기대도 돼요 내게
with you you
언제든
내게 기대 쉬어도 돼요 그대
with you you
다 이해해

다 이해해
다 이해해
다 이해해

ROMANIZED
 jal aljyo modeun ge nae mam gatji anheul ttae
amuli dwicheogyeodo jameun ojileul anhgo

jeonhwa sog salamdeul ileohgena manheunde
yeonlaghal nugudo gyeote eobseul ttae

honjaman issgo sipeodo sasil oeloul ttae
useobol giundo eobseul ttaega issjyo

hal ileun ssahyeoseo sandeomie
juleodeuljil anhgo
jakku hansumman naol ttaen

gidaedo dwae gidaedo dwaeyo naege
with you you eonjedeun
naege gidae swieodo dwaeyo geudae
with you you da ihaehae

yunanhi haluga gilgeman neukkyeojil ttae
jibeulo ganeun gil gwaenhi meolgiman hago

hagopeun iyagi jeongmal manhasseossneunde
sseun useum jieumyeo chamabeolyeossjyo

nuga tug geondeuligiman hamyeon geumbangilado
uleumi teojil geos gateul ttaega issjyo

eonjengan gwaenchanha jil geolago
aesseo saenggaghaedo
jakku hansumman naol ttaen

gidaedo dwae gidaedo dwaeyo naege
with you you eonjedeun
naege gidae swieodo dwaeyo geudae
with you you da ihaehae

naman ileongeonji
honja himdeungeonji
I know I know jal hago issdan geol

geuleohge sogeuloman
angoissji malgo
you know you know
naega gyeote issdan geol

gidaedo dwae gidaedo dwaeyo naege
with you you eonjedeun
naege gidae swieodo dwaeyo geudae
with you you da ihaehae

da ihaehae
da ihaehae
da ihaeha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