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ly 31, 2016

OH MY GIRL 오마이걸 - Christmas in Summer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english translation+hangul+romanized lyrics


ENGLISH TRANSLATION

The sound of wave and the white seagull
Wind from the ocean is scratching my heart in Christmas in summer
I don't know where the pieces of memories are gone
But my heart stays with you forever

At dawn, when the street light is lighted, I stepped outside to the dark streets
The time stopped, and that sunset which never sets is looking at me

Have you forgotten all of my love now?
I'm drawing our own Christmas in my dream
Oh in my eyes which lost you
Tears will stop one day

Glowing footsteps on the beach makes me want to cry
If I close my eyes
I feel like I'm listening the voice echoing
But it soon disappears like the clouds

Have you forgotten all of my love now?
I'm drawing our own Christmas in my dream
Oh in my eyes which lost you
Tears will stop one day

Footsteps which were vivid is now blurred
It has been so long but for you, merry Christmas in summer


I hugged my arms looking at the deep ocean
And the sad memories are disappearing

The sound of wave and the white seagull
Wind from the ocean is scratching my heart in Christmas in summer
I don't know where the pieces of memories are gone
But my heart stays with you forever
With you forever
 
HANGUL
부서지는 파도 소리 새하얀 갈매기
바닷바람 내 가슴을 할퀴던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그 기억의 조각들 어디에 있다 해도
내 마음은 그대와 영원히

해 질 무렵 맨 처음 가로등 켜질 때 어둠의 거리를 나서면
시간은 멈추고 지지 않는 저 석양은 대답 없는 나를 쳐다볼 뿐

그대 나의 사랑 이젠 모두 잊어버렸나
꿈속에서 그려보는 오직 두 사람만의 크리스마스
오 너를 잃어버린 나의 두 눈에도
언젠가는 눈물이 마르겠지

울고 싶게 빛나는 모래 위의 발자욱
가만히 두 눈을 감으면
메아리 되어서 들려오는 그 목소리
뭉게구름처럼 사라질 뿐

그대 나의 사랑 이젠 모두 잊어버렸나
꿈속에서 그려보는 오직 두 사람만의 크리스마스
오 너를 잃어버린 나의 두 눈에도
언젠가는 눈물이 마르겠지

선명했던 모래사장의 발자국 흐려 진지
이미 오래지만 너에게만은 한여름의 merry Christmas


깊은 바다를 보며 감싸 안은 어깨
사라져 간 슬픈 기억 소리

부서지는 파도 소리 새하얀 갈매기
바닷바람 내 가슴을 할퀴던 한여름의 크리스마스
그 기억의 조각들 어디에 있다 해도
내 마음은 그대와 영원히
그대 영원히

ROMANIZED
buseojineun pado soli saehayan galmaegi
badasbalam nae gaseumeul halkwideon hanyeoleumui keuliseumaseu
geu gieogui jogagdeul eodie issda haedo
nae maeumeun geudaewa yeongwonhi

hae jil mulyeob maen cheoeum galodeung kyeojil ttae eodumui geolileul naseomyeon
siganeun meomchugo jiji anhneun jeo seogyangeun daedab eobsneun naleul chyeodabol ppun

geudae naui salang ijen modu ijeobeolyeossna
kkumsogeseo geulyeoboneun ojig du salammanui keuliseumaseu
o neoleul ilheobeolin naui du nunedo
eonjenganeun nunmuli maleugessji

ulgo sipge bichnaneun molae wiui baljaug
gamanhi du nuneul gameumyeon
meali doeeoseo deullyeooneun geu mogsoli
munggeguleumcheoleom salajil ppun

geudae naui salang ijen modu ijeobeolyeossna
kkumsogeseo geulyeoboneun ojig du salammanui keuliseumaseu
o neoleul ilheobeolin naui du nunedo
eonjenganeun nunmuli maleugessji

seonmyeonghaessdeon molaesajangui baljagug heulyeo jinji
imi olaejiman neoegemaneun hanyeoleumui merry Christmas


gipeun badaleul bomyeo gamssa aneun eokkae
salajyeo gan seulpeun gieog soli

buseojineun pado soli saehayan galmaegi
badasbalam nae gaseumeul halkwideon hanyeoleumui keuliseumaseu
geu gieogui jogagdeul eodie issda haedo
nae maeumeun geudaewa yeongwonhi
geudae yeongwonh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