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anuary 11, 2013

Lee Seok Hoon (이석훈) - Don't Love Me 사랑하면 안돼요 I Miss You OST lyrics eng+roman+MV




ENGLISH
Like a fool, like a child,
I tear up as I stand behind your back
How have you been?
I can’t even ask you that because my throat keeps closing

I miss you, I miss you so much
I can’t even say your name that I shouted out without rest,
I can’t even talk to myself in front of you
I don’t dare to make a sound

You can’t look back, you can’t ever forgive me
Don’t waste your heart on me,
 because I only make you cry
Because I only give you pain

I’m stuck in the time and place
 where I was young and foolish
From my eyes in the mirror,
your tears flow out

Do as I say – I’ll remain as a memory for you
Just remember me once in your life by chance
You can’t love me,
 let’s not place any lingering attachments toward each other
I cowardly deceive myself when all I want to say is one thing,
 “I love you”

Can’t we go back? Can’t we go back again?
Just once, just once, please

ROMANIZED
Babocheoreom nan aicheoreom tto
 ulmeogimyeo geudae deung dwie seo itjyo
Jal jinaenni geu hanmadijocha motaeyo
 jakku mogi meeoseo

Bogosipeo neomu geuriwo
Nan swilsaeeobsi oechyeotdeon geudae ireumdo
Geudae apeseon honjatmallodo nan
gamhi sorinaelsuga eobseoyo

Dorabomyeon andwaeyo nareul jeoldae
 yongseohamyeon andwaeyo nareul
Naege maeumsseuji marayo geudaereul ulge haneun il bakke
Apeun geot bakke nan mot junikka

Eoryeosseotgo eoriseogeotdeon jinan
 sigane geu jarie meomchwoitjyo
Geoul ape seon nae du nunsogeseo
 geudaeui nunmuri heulleoyo

Nae maldaero haejwoyo geudael wihae
chueogeuroman nama
Eojjeoda hanbeon pyeongsaengerado
 hanbeon gieokhamyeon doejyo

Saranghamyeon andwaeyo uri
 seoro miryeonduji marayo uri
Nan bigeophage nal sogyeoyo hagosipeun
 mal dan hanmadiinde ‘saranghae’

Doragal sun eomnayo uri dasin dorikil su eomnayo uri
Dan hanbeonman ttak hanbeonman jebar

I Miss You OST Part 4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