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August 18, 2015

VIXX LR 빅스LR (Leo 레오 Solo) – Words To Say 할 말 english translation+romanized Lyrics


ENGLISH TRANSLATION
Today, I have something to tell you
Something I couldn’t tell you before
I was happy even though I didn’t smile much
It was at least a precious memory for me
In case you grew far away, in case you disappeared
I pretended not to see and closed my eyes
You were in love with someone else
But I just wanted you to stay by my side
Day by day, you grew farther away
Then you left but I still have things to say
So I’m hotly calling out to you
You were more beautiful than anyone else
It hurts that I can’t even hold you in my arms
I’ll be okay, I’ll grow indifferent
It’ll just pass
It’s alright, because I love you more
I knew from the beginning that it wasn’t me
Look at me
Even sleeping and breathing is hard
I won’t ask anymore
I won’t hope anymore
Thank you
I won’t forget anything
I’ll try getting over you day by day
It’ll be obvious, it’ll hurt
But still, thank you
I’m waving goodbye to you
Let’s not cry again, let’s not hold onto each other
The more I tell myself that
It hurts, it hurts

ROMANIZED
oneul neoege hago sipeun
moshaessdeon hal mari namaisseo
kkok usji anhado haengbokhaesseo
jeogeodo naegen sojunghan gieogin geol
meoreojilkka bwa sarajilkka bwa
mot boncheokhamyeo nuneul gamassgo
na anin dareun saranghaneun neol
geujeo nae yeopeseo
jonjaehal su issgiman baraesseo
haru mankeumssik meoreojyeo gassgo
tteonassjiman ajik hal maldeuri
tteugeopge neoreul bureunda
geu nuguboda areumdaun neol
pume aneul sudo malhal sudo
eopsdaneun ge neomuna apa
gwaenchanheul geoya mudyeojil geoya
geureohge geunyang jinagal geoya
gwaenchanha naega deo saranghanikka
algo isseossjanha
cheoeumbuteo nan aniyeossjanha
haru mankeumssik meoreojyeo gassgo
tteonassjiman ajik hal maldeuri
tteugeopge neoreul bureunda
geu nuguboda areumdaun neol
pume aneul sudo malhal sudo
eopsdaneun ge neomuna apa
ireon nareul bwa
jameul jago sumeul swineun geosdo
himi deuljanha
deoneun mutji anheulge
deoneun baraji anheulge
gomawossdago
hanado ijji anheulge
haru jogeumssik neol ijeo bolge
ppeonhagessji yeoksi apeugessji
geuraedo gomawosseossdago
ganeun neol hyanghae soneul heundeulgo
dasin ulji malja japji malja
doesaegilsurok naman
apa ap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