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ugust 3, 2016

Park Bo Ram 박보람 - Please Say Something Even it is Lie 거짓말이라도 해줘요 W OST - Part.2 english translation+hangul+romanized lyrics


ENGLISH TRANSLATION

Is this what love is?
I didn’t even know that
It was you who made my heart pound
I thought I had a fever because of a cold
I thought I tossed and turned all night because I was sick
Because of the love that you gave me
I can’t even fall asleep, what do I do?
Tell me, even if it’s a lie
That you love me too
My heart is racing too much
Something’s gonna happen
Please do something
Because of my days without you
I am secretly crying, what do I do?
Tell me, even if it’s a lie
That I just need to wait a little more
That when today passes and tomorrow comes
That you’ll come back to me
Let’s look at the same place
And have an unbelievable love
Stay by my side like this
You can’t go on without me either
Even if we’re apart for a moment
Even if we get one step farther away
We have no choice but to meet
Because you’re a different me


HANGUL
이런 사랑인 건가요
그대란 사람 내게
두근거리게 줄도 모르고
그저 감기에 걸려 이렇게 열이 나고
아파서 밤새 뒤척인 알았죠

그대가 옮긴 사랑 때문에
들고 있죠 어떡하죠

거짓말이라도 해줘요
그대도 나를 사랑한다고
심장이 뛰는 이러다 큰일 나죠
어떻게든 해주세요

그대가 없는 하루 때문에
몰래 울고 있죠 어떡하죠

거짓말이라도 해줘요
조금만 기다리면 된다고
오늘이 지나고 내일이면 곁에
다시 돌아와 준다고

우리 같은 곳을 보면서
믿지 사랑을 해봐요

이대로 곁에 있어요
그대도 없으면 안되죠
잠시 멀어져도 한발 멀어져도
우리는 만날 수밖에

그대는 다른 나라서

ROMANIZED
ileon ge salangin geongayo
geudaelan salam naege
dugeungeolige han juldo moleugo
geujeo gamgie geollyeo ileohge yeoli nago
apaseo bamsae dwicheogin jul alassjyo

na geudaega olmgin salang ttaemune
jam mos deulgo issjyo eotteoghajyo

geojismalilado haejwoyo
geudaedo naleul salanghandago
simjangi ttwineun ge ileoda keunil najyo
eotteohgedeun haejuseyo

na geudaega eobsneun halu ttaemune
mollae ulgo issjyo eotteoghajyo

geojismalilado haejwoyo
jogeumman gidalimyeon doendago
oneuli jinago naeilimyeon nae gyeote
dasi dolawa jundago

uli gateun goseul bomyeonseo
midji mos hal salangeul haebwayo

idaelo nae gyeote isseoyo
geudaedo na eobseumyeon andoejyo
jamsi meoleojyeodo hanbal deo meoleojyeodo
ulineun mannal subakke

geudaeneun tto daleun nalase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