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February 21, 2013

Byul 별 - Love in memory Love in Memory OST lyrics eng+roma+MV



ENGLISH
Somewhere far away in my time,
I believed that I forgot about him
The person who was with me on difficult days with a smile
That person is standing in front of me once again

What do I do? What should I do?
As I see you right now, I am shaking
The love that filled my heart
I guess it still remains in my heart
I am standing once again in the times of the past

Do you have a good girlfriend? What are you up to?
Have you ever thought of me sometimes?

Do you know how my heart trembles? I am looking at your eyes
In a corner of my heart, the past times are deeply engraved
And I buried some words that I could never say deep inside
The words, I’m sorry

Now really, what do I do? What should I do?
That person and I, we’re walking together right now
The past times, the hand that used to hold mine
 – I guess I still can’t let go
I am standing in front of you once again

ROMANIZATION
nae shigan sok jeopyeon eodinka..
neurijeotdago mideowahtdeon..
useum jitko apahan naldeul hamkke keuryeogadeon..
keu sarami tashi nae ape inneyo..

eotteohke hanayo..eotteohke halkkayo?
chigeum keudael bomyeo nan heunteulligo itjyo
gaseum kadeukhi jeonhae jueotdeon sarang
nae mamsoge ajing nama innabwah...
keu chinagan shigan soge na seoinneyo..

choheun saram isseulkka? museun ireul halkka?
kakkeumsshikeun nareul tteo ollyeosseonnayo

heunteullineun maeum anayochigeum
keudae nuneul paraboneyo
gaseum hankyeone gipi saekyeowahtdeon
jinagan shigan soge mudeo dueotdeon kkeunnae haji mothan mal..
mianhae keu hanmadiwo

ije nan cheongmal..eotteohke hanayo eocheomyeon chowayo..
chigeum keu saramkwah nan hamkke keodko itjyo
jinagan shigan seoro jaba jueotdeon geu soneul
na ajing noheul su eomnnabwah..
tto..ireohke keudae ape na seoinneyo..
byu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