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ne 15, 2015

Park Gyu Ri(박규리)(KARA), From The Airport(프럼 디 에어포트) – The Little Prince 어린왕자 eng+roman lyrics



ENGLISH TRANSLATION
The day’s end drifts away (loneliness bursts)
My eyes are open, yet they’re closed ( I cross the sand)
Inside my dry lips, I’m burning (but I won’t stop)
I have you shining on me
Rough winds, flaming sun
You make me forget them all
Shine on my lost day
You become tame and become my direction
The cold poison seeping through my body (the suffocating struggle)
I endure with your breath
Rough winds, flaming sun
You make me forget them all
Shine on my day without purpose
You become tame and become my direction
Please find (my body) please hold (my heart)
Please raise (my hand) please embrace (my eyes)
Please hear (my words) please shine (my way)
Please wait for me
Shine on my heart
This moment, with you
I wake the time that remained still
Fire up the day that was withering away
Rough winds, sandy path
You make me keep going
Hold me, I am lost
I become tame and become your direction

 ROMANIZED
meoreojyeo ganeun haruui kkeut
sosa naneun oeroum
nuneul tteugodo gameun deusi
morae wireul georeoga
mareun ipsul sok ta deureodo
meomchuji anhneun georeum
nareul bichuneun nega isseo
baramdo tteugeoun taeyangbiccdo
nega issgie ijeonael su isseo
gil ilheun nae harureul bichwojueo
gildeuryeojil neon naui giri doeeo
nae mome seumyeodeun chagaun dok
sum makhineun momburim
neoui sumgyeollo gyeondyeonaeeo
geochin baramdo tteugeoun taeyangbiccdo
nega issgie ijeonael su isseo
gal goseul ilheun nae harureul bichwojueo
gildeuryeojil neon naui giri doeeo
chajajwo
nae momeul
jabajwo
nae mameul
deureojwo
nae soneul
gamssajwo
nae nuneul
arajwo
nae mareul
balkhyeojwo
nae apeul
gidaryeojwo
naui maeumeul bichwojwo
i sungan neowa hamkke
meomchwo issdeon sigandeureul kkaewo
sideureogadeon nae harureul piwo
geochin baramdo deoun morae gildo
nega issgie georeogal su isseo
gireul ilheobeorin nareul jabajueo
gildeuryeojin nan neoui giri doeeo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