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November 12, 2015

5Who 오후 - I Love You 알러뷰 hangul+romanized lyrics

HANGUL
그렇게 시작됐나봐
너를처음 봤을때
니가 내 곁에
왔을때 나도 몰래
내눈엔 너만 보이고
니목소리만 들리고
온종일 내 생각만해

I'm falling in love with you
심장이 먼저하는말
I'm falling in love with you
I just fall in love

알러뷰 알러뷰
오늘은 꼭 하고싶은 그말
알러뷰 알러뷰
너라서 참 설레이던 그말
천번을 말해도
만번을 말해도 행복한 그말
알러뷰 알러뷰 알러뷰

커피를 사이에 두고
너와나 마주앉아서
아무런 말도 못했지 바보처럼
떨리는 입술너머로
커피가 식어가도록
한참을 망설였던말

I'm falling in love with you
심장이 먼저하는말
I'm falling in love with you
I just fall in love

알러뷰 알러뷰 오늘은
꼭 하고싶은 그말
알러뷰 알러뷰 너라서
참 설레이던 그말
천번을 말해도 만번을
말해도 행복한 그말
알러뷰 알러뷰 알러뷰
천번을 말해도 만번을
말해도 행복한 그말
알러뷰 알러뷰 알러뷰
알러뷰 알러뷰 알러뷰
알러뷰 알러뷰 알러뷰
알러뷰 아음음 알러뷰

ROMANIZED
geuleohge sijagdwaessnabwa
neoleulcheoeum bwasseulttae
niga nae gyeote
wasseulttae nado mollae
naenunen neoman boigo
nimogsoliman deulligo
onjongil nae saenggagmanhae

I'm falling in love with you
simjangi meonjeohaneunmal
I'm falling in love with you
I just fall in love

alleobyu alleobyu
oneuleun kkog hagosipeun geumal
alleobyu alleobyu
neolaseo cham seolleideon geumal
cheonbeoneul malhaedo
manbeoneul malhaedo haengboghan geumal
alleobyu alleobyu alleobyu

keopileul saie dugo
neowana majuanjaseo
amuleon maldo moshaessji babocheoleom
tteollineun ibsulneomeolo
keopiga sigeogadolog
hanchameul mangseolyeossdeonmal

I'm falling in love with you
simjangi meonjeohaneunmal
I'm falling in love with you
I just fall in love

alleobyu alleobyu oneuleun
kkog hagosipeun geumal
alleobyu alleobyu neolaseo
cham seolleideon geumal
cheonbeoneul malhaedo manbeoneul
malhaedo haengboghan geumal
alleobyu alleobyu alleobyu
cheonbeoneul malhaedo manbeoneul
malhaedo haengboghan geumal
alleobyu alleobyu alleobyu
alleobyu alleobyu alleobyu
alleobyu alleobyu alleobyu
alleobyu aeumeum alleoby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