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November 16, 2015

iKON - Apology 지못미 english translation+hangul+romanised lyrics



ENGLISH TRANSLATION

You’ve always been at the same place
waiting for me
I was gone I was gone
Don’t trust me like a stupid
The words I said I would protect you forever
Lies lies
The lame scenes from TV Drama I used to watch,
Today, I feel like they’re lauging at me
I run away as if I were a criminal
Today, you’re yelling at me Go away
You knew that I was selfish
I think I felt overwhelmed by your eager for affection
There’s even no picture of us left
Even till the very last moment, we think only about me
I’m sorry I’m sorry
I’m sorry that I couldn’t protect you
I hope you live a happy life
I’m sorry I’m sorry Please forget me
Even it would hurt though
The promise I had, Be together forever,
I can’t keep my words anymore
I’m sorry that I couldn’t protect you
I’ll be always at different places
Everynight with my friends
I’m out, all night
The phone I turned over
There was one last missed call from you
I hear the songs from radio that we used to listen to
I run away as if I were a criminal
Today, you’re yelling at me Go away
I hope I’m one of those who come to you and leave you
And drop the tears and cherry blossoms, I hope the buds come out
And I hope our memories are short and beautiful just like a sunset
I hope this everything could pushes your back happily
I’m sorry I’m sorry
I’m sorry that I couldn’t protect you
I hope you live a happy life
I’m sorry I’m sorry Please forget me
Even it would hurt though
The promise I had, Be together forever,
I can’t keep my words anymore
I’m sorry that I couldn’t protect you
The words I couldn’t say
I’m sorry that I was not good enough for you
That I’m not very confident yeah
I couldn’t fill you up
Forgive me
I wish you meet someone better than me
I’m sorry I’m sorry
I’m sorry that I couldn’t protect you
I hope you live a happy life
I’m sorry I’m sorry Please forget me
Even it would hurt though
The promise I had, Be together forever,
I can’t keep my words anymore
I’m sorry that I couldn’t protect you

HANGUL
언제나 넌 같은 자리에
항상 날 기다렸지만
I was gone I was gone

바보같이 나를 믿지 마 
영원히 널 지키겠단 말
거짓말 거짓말

오늘따라 자주 보던 TV Drama에선 
뻔한 장면들이 날 보며 비웃고 있어
난 마치 죄인처럼 run away
넌 오늘도 내게 소리 질러 go away

내가 이기적인 놈이란 걸 
넌 알고 있었잖아
사소한 관심을 바란 네가
부담스러웠나 봐
그 흔한 사진 한 장도
남기지 못한 채
마지막 순간까지도 우린 나만 생각해

미안 미안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 잘 살길바래 
미안 미안 너도 날 잊어줘
아프지만

영원히 함께하잔 그 약속
이제는 없는 거야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해

언제나 난 다른 자리에
매일 밤 나의 친구들과 
I’m out, all night

뒤집어놓은 내 전화기엔
너의 마지막 한 통의
부재중 전화

오늘따라 흘러나오는 Radio에선 
같이 즐겨 듣던 노래가 나오고 있어
난 마치 죄인처럼 run away
넌 오늘도 내게 소리 질러 go away

너에게 오고 가는 사람들 중 한 명이기를 바람 그리고
눈물 벚꽃 모두 떨궈 새싹 피기를 바람 그리고
우리 추억 노을처럼 짧고 아름답기를 바래 이 모든 것
발을 못 뗀 너의 가냘픈 등 기분 좋게 밀기를 

미안 미안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 잘 살길바래 
미안 미안 너도 날 잊어줘
아프지만

영원히 함께하잔 그 약속
이제는 없는 거야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해

지금까지 차마 못 했던 말 
미안해 내가 부족해 끝까지 작은 모습뿐 이라서 yeah

널 채워주지 못한 나를 

용서해
나보다 괜찮고 잘난 사람 만나길 바래

미안 미안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 잘 살길바래 
미안 미안 너도 날 잊어줘
아프지만

영원히 함께하잔 그 약속
이제는 없는 거야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해
 
ROMANIZED
eonjena neon gateun jalie
hangsang nal gidalyeossjiman
I was gone I was gone

babogati naleul midji ma
yeongwonhi neol jikigessdan mal
geojismal geojismal

oneulttala jaju bodeon TV Dramaeseon
ppeonhan jangmyeondeuli nal bomyeo biusgo isseo
nan machi joeincheoleom run away
neon oneuldo naege soli jilleo go away

naega igijeogin nomilan geol
neon algo isseossjanha
sasohan gwansimeul balan nega
budamseuleowossna bwa
geu heunhan sajin han jangdo
namgiji moshan chae
majimag sungankkajido ulin naman saenggaghae

mian mian
jikyeojuji moshae mianhae jal salgilbalae
mian mian neodo nal ijeojwo
apeujiman

yeongwonhi hamkkehajan geu yagsog
ijeneun eobsneun geoya
jikyeojuji moshaeseo mianhae

eonjena nan daleun jalie
maeil bam naui chingudeulgwa
I’m out, all night

dwijibeonoheun nae jeonhwagien
neoui majimag han tongui
bujaejung jeonhwa

oneulttala heulleonaoneun Radioeseon
gati jeulgyeo deuddeon nolaega naogo isseo
nan machi joeincheoleom run away
neon oneuldo naege soli jilleo go away

neoege ogo ganeun salamdeul jung han myeongigileul balam geuligo
nunmul beojkkoch modu tteolgwo saessag pigileul balam geuligo
uli chueog noeulcheoleom jjalbgo aleumdabgileul balae i modeun geos
baleul mos tten neoui ganyalpeun deung gibun johge milgileul

mian mian
jikyeojuji moshae mianhae jal salgilbalae
mian mian neodo nal ijeojwo
apeujiman

yeongwonhi hamkkehajan geu yagsog
ijeneun eobsneun geoya
jikyeojuji moshaeseo mianhae

jigeumkkaji chama mos haessdeon mal
mianhae naega bujoghae kkeutkkaji jageun moseubppun ilaseo yeah

neol chaewojuji moshan naleul

yongseohae
naboda gwaenchanhgo jalnan salam mannagil balae

mian mian
jikyeojuji moshae mianhae jal salgilbalae
mian mian neodo nal ijeojwo
apeujiman

yeongwonhi hamkkehajan geu yagsog
ijeneun eobsneun geoya
jikyeojuji moshaeseo mianha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