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ly 25, 2016

Han Seung Yeon 한승연 – She Is Me 그앤 나 english translation+hangul+romanized lyrics

ENGLISH TRANSLATION
This might be an old story to you
But I have a story that’s still so clear to me
There was a small and dark girl
Who was very ordinary
All day, I stayed in my room
Always drawing a blank
So I felt like something was missing and went outside
Then I met you and I also met unfamiliar feelings
I’ve never met these heart fluttering feelings
I couldn’t handle those feelings by myself
That girl couldn’t do anything about it
So she prayed to the sky
I only wanted one thing
To change myself
So I could reach you
If I count, 1, 2, 3
I hope you will be there, please
I have no special talent
I’m not good at anything
But I tried hard for just one thing
In order to meet you
She threw everything
The day I stood in front of you for the first time
You gave me a warm smile
She was so nervous but she learned
That there was such a thing as happy tears
If only you are here
I can walk on this unfamiliar path
If I count 1, 2, 3
I hope you will hold my hand, please
After she came back to her room
She looked back at our time and smiled
I hope you will know about these small wishes
She was so lucky
That you were her first person she ever met
We made memories together
And she received your heart
Even if countless dreams disappear
I hope only you will remain
If I could 1, 2, 3
I hope you will be there, please
I hope only you will remain by my side, please
I hope you will be by my side
Please

HANGUL
네겐 이미
오래된 얘긴지 모르겠지만
내겐 아주 생생한 얘기가 있어
그저 까맣고 작은
그냥 그런 아이가 있었지

하루종일 안에 박혀서
멍만 때리다가
뭔가 아쉬워서 잠깐 밖에 나갔다
너를 만나고
낯선 감정을 만나게 됐지

처음 만나 보는 설렘과
혼자선 감당 되는 맘이
어떻게 없어서
하늘에게 빌어 봤어요

하나만 바래
나를 바꿀게
너에게 닿길
하나 셋을 세면
니가 있기를 제발

특별한 재주도 하나 없고
잘난 것도 없지만
하나를 위해서 부단히 노력 했어
너를 만나려
전부를 던져 버렸어

처음 앞에 서게 되던
따뜻한 미솔 지어 보낸
긴장한 처음 알았지
행복한 눈물도 있단

너만 있다면
낯선 길도
걸을 있어
하나 셋을 세면
잡기를 제발

방에 돌아와 우리 지금의 시간
한참을 보며 웃곤
너는 알아 주길 작은 소원을

처음 만난 사람이 너라
정말로 운이 좋았어
함께한 추억도 만들었고
댓가 없는 맘도 받았지

수많은 꿈들
사라진대도
너만 남기를
하나 셋을 세면
니가 있기를 제발
곁에 너만 남기를 제발
곁에 내가 있기를
제발 그랬으면

ROMANIZED
negen imi
olaedoen yaeginji moleugessjiman
naegen aju saengsaenghan yaegiga isseo
geujeo kkamahgo jageun
geunyang geuleon aiga isseossji

halujongil bang ane baghyeoseo
meongman neul ttaelidaga
mwonga aswiwoseo jamkkan bakke nagassda
neoleul mannago
nachseon gamjeongeul mannage dwaessji

cheoeum manna boneun seollemgwa
honjaseon gamdang an doeneun mami
eotteohge geu aen hal su eobseoseo
haneulege bileo bwasseoyo

hanaman balae
naleul bakkulge
neoege dahgil
hana dul seseul semyeon
niga issgileul jebal

teugbyeolhan jaejudo hana eobsgo
jalnan geosdo eobsjiman
hanaleul wihaeseo budanhi nolyeog haesseo
neoleul mannalyeo
geu aen jeonbuleul deonjyeo beolyeosseo

cheoeum ape seoge doedeon nal
ttatteushan misol jieo bonaen neo
ginjanghan geu aen cheoeum alassji
haengboghan nunmuldo issdan geol

neoman issdamyeon
nachseon i gildo
geoleul su isseo
hana dul seseul semyeon
nae son jabgileul jebal

bange dolawa uli jigeumui sigan
hanchameul bomyeo geu aen usgon hae
neoneun ala jugil jageun sowoneul

cheoeum mannan salami neola
jeongmallo geu aen uni johasseo
hamkkehan chueogdo mandeuleossgo
daesga eobsneun mamdo badassji

sumanheun kkumdeul
salajindaedo
neoman namgileul
hana dul seseul semyeon
niga issgileul jebal
nae gyeote neoman namgileul jebal
ni gyeote naega issgileul
jebal geulaesseumyeo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