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ly 31, 2016

HyunA 현아 (Feat. Qim Isle 김아일) - Morning Glory 나팔꽃 english translation+hangul+romanized lyrics



ENGLISH TRANSLATION

If the morning comes, I say good morning to you first
And I'll whisper the next word, my darling
cuz I can feel you staring at me Oh sunshine
I've bloomed because of your stare Good morning

Go up to the sky
I can't be tired. I want to see you first

If I'm with you, the world will approve that we are perfect together
I make them imagine all the time
If they see me, they think of the trumpet which brings happy news

Bloom and fall of. Following your eyes
In the morning, I bloom. In the night, I fall

Where have you gone? I'm not playing without you
Please make me feel the music

If the morning comes, I say good morning to you first
And I'll whisper the next word, my darling
cuz I can feel you staring at me Oh sunshine
I've bloomed because of your stare Good morning

Stop the madness. He's mine
I can't even laugh at you. What are you talking about?

I know. Perfect couple gets jealous stares
You envy me. What are you, a sun flower which is dowdily tall?
you and I are different. Unlike you, I'm elegant

Left left I like left
Up up I'm going up

You are glowing, without you
I can't show any colors or scents

It's unfamiliar but I think I deserve it
I know it all. All of others want my light and stare
But they don't have sound
So tell me your stories, oh girl I'm listening here

Whoever see me, whoever want me
I've been dreamed of the conversation and music
For you, who broke the long silence that I've been kept
I'm lighting you
Do your thang girl

I have no color, no scent
Without you
Please make me feel the music
Look at me

If the morning comes, I say good morning to you first
And I'll whisper the next word, my darling
cuz I can feel you staring at me Oh sunshine
I've bloomed because of your stare Good morning
 
HANGUL
아침이 되면 제일 처음 너에게 Good morning
다음 말을 골라 속삭여줄게 My darling
네가 나를 보는 게 다 느껴지니까 Oh sunshine
네 시선에 난 활짝 폈잖아 Good morning

감아 올라 가 하늘을 향해
지칠 수가 없어 제일 먼저 널 볼 거야

너와 둘이면 세상이 인정한 완벽한 한 쌍
항상 상상하게 만드는 나
날 보면 나팔이 떠오른대 기쁜 소식 들고 와서 전해준대

피었다 졌다 너의 시선 따라
아침엔 활짝 밤에는 훌쩍

넌 어딜 간 거야 난 너 없이는 안 놀아
내게서 음악을 끌어내 줘

아침이 되면 제일 처음 너에게 Good morning
다음 말을 골라 속삭여줄게 My darling
네가 나를 보는 게 다 느껴지니까 Oh sunshine
네 시선에 난 활짝 폈잖아 Good morning

웃기지 좀 마 그는 내 거야
두고 볼 수가 없어 쟤 뭐라는 거야

알아 완벽한 어울림엔 시샘도 따르는 법
부럽구나 키만 커다래서는 촌스럽게 대놓고 해바라기래
너랑은 완전 달라 난 나긋하잖아

왼쪽 왼쪽 난 왼쪽이 좋아
위로 위로 너에게 갈 거야

넌 빛이 나니까 난 너 없이는 그 어떤
색깔도 향기도 나지 않아

낯설다 해도 어쩌면 당연한 시샘들
잘 알고 있어 모두가 내 빛과 시선을
원하고 있지 But 걔넨 소리가 없으니
네 얘기를 들려줘 Oh girl I’m listening here

누가 날 바라보든 얼마나 바라오든지
꿈꿔왔지 나는 늘 대화와 음악을
내가 지켜 온 아주 긴 침묵을 깬
너를 위해 잠시 빛을 내리쫴
Do your thang girl

색깔도 향기도 나지 않아
난 너 없인
내게서 음악을 끌어내 줘
날 봐 얼마든지

아침이 되면 제일 처음 너에게 Good morning
다음 말을 골라 속삭여줄게 My darling
네가 나를 보는 게 다 느껴지니까 Oh sunshine
네 시선에 난 활짝 폈잖아 Good morning

ROMANIZED
achimi doemyeon jeil cheoeum neoege Good morning
daeum maleul golla sogsagyeojulge My darling
nega naleul boneun ge da neukkyeojinikka Oh sunshine
ne siseone nan hwaljjag pyeossjanha Good morning

gama olla ga haneuleul hyanghae
jichil suga eobseo jeil meonjeo neol bol geoya

neowa dulimyeon sesangi injeonghan wanbyeoghan han ssang
hangsang sangsanghage mandeuneun na
nal bomyeon napali tteooleundae gippeun sosig deulgo waseo jeonhaejundae

pieossda jyeossda neoui siseon ttala
achimen hwaljjag bameneun huljjeog

neon eodil gan geoya nan neo eobsineun an nola
naegeseo eumageul kkeuleonae jwo

achimi doemyeon jeil cheoeum neoege Good morning
daeum maleul golla sogsagyeojulge My darling
nega naleul boneun ge da neukkyeojinikka Oh sunshine
ne siseone nan hwaljjag pyeossjanha Good morning

usgiji jom ma geuneun nae geoya
dugo bol suga eobseo jyae mwolaneun geoya

ala wanbyeoghan eoullimen sisaemdo ttaleuneun beob
buleobguna kiman keodalaeseoneun chonseuleobge daenohgo haebalagilae
neolangeun wanjeon dalla nan nageushajanha

oenjjog oenjjog nan oenjjogi joha
wilo wilo neoege gal geoya

neon bichi nanikka nan neo eobsineun geu eotteon
saegkkaldo hyanggido naji anha

nachseolda haedo eojjeomyeon dangyeonhan sisaemdeul
jal algo isseo moduga nae bichgwa siseoneul
wonhago issji But gyaenen soliga eobseuni
ne yaegileul deullyeojwo Oh girl I’m listening here

nuga nal balabodeun eolmana balaodeunji
kkumkkwowassji naneun neul daehwawa eumageul
naega jikyeo on aju gin chimmugeul kkaen
neoleul wihae jamsi bicheul naelijjwae
Do your thang girl

saegkkaldo hyanggido naji anha
nan neo eobsin
naegeseo eumageul kkeuleonae jwo
nal bwa eolmadeunji

achimi doemyeon jeil cheoeum neoege Good morning
daeum maleul golla sogsagyeojulge My darling
nega naleul boneun ge da neukkyeojinikka Oh sunshine
ne siseone nan hwaljjag pyeossjanha Good morni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