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ly 20, 2016

Kim Tae Woo 김태우 (feat. Ali 알리) - Cool 시원해 hangul+romanized lyrics

HANGUL
시작됐는데 내리쬐는데
피할 없어
모두다 뭔가를 찾고 있는데

하루 끝에 맥주 마셔두
그래도 피할 없는 oh sun
하지만 I can do 있대두
나만의 blue ocean

You ma boo 바라보는 눈빛이
I know you know
두렵지 않아 햇빛이

너무 시원해 너만 있으면
너랑 붙어있어도
넓은 바다 같은 때문에

시원해 때문에
( 나의 매직 나의 썸머브리즈
나의 매직)
시원해 때문에
( 나의 매직 나의 썸머브리즈
나의 매직)

나만 이상하게 덥지가 않아
나른한 오후에 콧노래가 나와
두루루루 두루루루
I have the reason only you

나의 땀을 식혀줄 바람
나의 목을 적셔줄
달콤한 오아시스 같은 너를
매일 꿈꾸길 바래

너무 시원해 너만 있으면
너랑 붙어있어도
넓은 바다 같은 때문에

너무 시원해 너만 있으면
너랑 붙어있어도
넓은 바다 같은 때문에

달콤한 아이스크림도 no
비교가 되지를 않아요 baby

이제 노래해요(노래해요)
전해요( 전해요)
너무 사랑해 기다렸던
우리 붙어있어도
너무 시원해 지금 때문에
( 나의 매직 나의 썸머브리즈
나의 매직)
너무 시원해
( 나의 매직 나의 썸머브리즈
나의 매직)
(Because of you you you you you)
(Because of you you you you you)
(Because of you you you you you)

ROMANIZED
o sijagdwaessneunde tto naelijjoeneunde
pihal su eobseo
moduda mwongaleul chajgo issneunde

halu kkeute maegju tto masyeodu
geulaedo pihal su eobsneun oh sun
hajiman I can do nan issdaedu
namanui blue ocean

You ma boo nal balaboneun ne nunbichi
I know you know
nan dulyeobji anha jeo haesbichi

neomu siwonhae neoman isseumyeon
neolang buteoisseodo
neolbeun bada gateun neo neo ttaemune

o siwonhae neo ttaemune
(neon naui maejig neon naui sseommeobeulijeu
neon naui maejig)
o siwonhae neo ttaemune
(neon naui maejig neon naui sseommeobeulijeu
neon naui maejig)

naman tto isanghage deobjiga anha
naleunhan ohue kosnolaega nawa
dulululu dulululu
I have the reason only you

u naui ttameul sighyeojul nae balam
naui mogeul jeogsyeojul
dalkomhan oasiseu gateun neoleul
maeil kkumkkugil balae

neomu siwonhae neoman isseumyeon
neolang buteoisseodo
neolbeun bada gateun neo neo ttaemune

neomu siwonhae neoman isseumyeon
neolang buteoisseodo
neolbeun bada gateun neo neo ttaemune

geu dalkomhan aiseukeulimdo no
bigyoga doejileul anhayo baby

ije nolaehaeyo(nolaehaeyo)
nae mam jeonhaeyo(nae mam jeonhaeyo)
neomu salanghae gidalyeossdeon mal
uli buteoisseodo
neomu siwonhae jigeum neo ttaemune
(neon naui maejig neon naui sseommeobeulijeu
neon naui maejig)
neomu siwonhae
(neon naui maejig neon naui sseommeobeulijeu
neon naui maejig)
(Because of you you you you you)
(Because of you you you you you)

No comments:

Post a Comment